전체 글 66

털썩 주저 앉는 짤 - 웃긴 짤 모음

털썩 주저 앉는 짤과 함께... 오늘의 좋은 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좌절과 어둠의 순간에 어떤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이 긴 글을 통해 여러 가지 측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좌절은 모두가 한 번쯤 경험하는 감정입니다. 삶은 때로 어렵고 힘들 수 있지만,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어려운 순간에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아무리 어둠이 깊어 보이더라도, 항상 빛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자신을 받아들이세요. 모든 사람은 가끔은 실패하고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좌절할 때, 자신을 비난하거나 자신을 무시하지 마세요. 자존감을 갖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좋은 시작입니다. 우리는 모두 완벽하지 않으며, 실패는 성..

짤방 2023.10.01

세븐 폴스, 카베르네 소비뇽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쓴다. 그리고 오랜만에 이마트 가성비 와인 G7가 아니라 다른 와인을 사마셔 봤는데 그 이름은 바루바루 세븐폴스~~ 카베르네 소비뇽 2015 미국에서 생산된 와인이라고 함. 이 와인을 고른 이유.. 항상 그렇듯 나는 와인을 고를 때 최고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을 고르는데 전문가가 맛있다고 하면 그런거니까~ 따라서 사마시게 된다. 다행히 실패 없이 항상 잘 골랐음 하지만 확 내 스타일이다!! 라는 느낌은 없고 그냥 G7만 마셔서 질리던 참이었는데 새로운 맛이라 좋았긔. 달달한 와인은 아니지만 충분히 과실향과 끝에 살짝 달큰한 맛이 느껴지는 와인 적당한 바디감이 있어서 너무 가볍지만도 않은 녀석이었다~ 초라한 안주.. 무지 바움쿠헨 우유맛 사고 나서 후회할 뻔 했던 게 예전에 친구가 ..

카테고리 없음 2023.01.15

요즘 근황(국취제 1유형, 취성패 학원 고르기)

눈코뜰세 없이 바쁘지만 혼란스러운 이 시기를 기록해나가면 좋을 것 같아서 몇 자 찌끄려본다. 일단은 회사가 망한 게 사장에게는 미안하지만 나에게는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다. 어차피 사장은 계약서도 안 쓰고 4대 보험도 안 들고 나를 3년 동안 싼 값에 부려먹었으니 내가 이런 맘을 가지는 게 당연하지 않겠는가. 하지만 '일이 쉬우니까 그냥 다녀야겠다~' 이런 식으로 생각 없이 일 했던 나에게도 책임이 있으니 지난날의 후회는 접어 둔다. 저번 글을 보면 대충은 알겠지만 가난쟁이인 나는 학원을 다니려면 돈이 필요했다. 내 모든 걸 던지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학원에서 살고, 집에 와서는 따로 포트폴리오도 만들어야 했기에 일할 시간이 크게 나지 않을 것 같아서 국취제를 신청했다. 아버지가 입원해 있고 어머니도 몸..

하루 아침에 회사가 망한 사람의 근황

2021년 5월 20일 3년간 다닌 회사가 코로나로 인해 망하고 바로 당일날 잘렸다. 시발.. 좀 미리 말하지.. 그래! 오히려 잘 됐어. 면허도 따고 새로운 기술을 배워서 취업을 해야겠어! 현란하게 굴곡진 적도 없었다. 태어난 순간부터 내리 꽂는 인생 그래프를 가진 덕분에 이딴 건 코웃음 치면서 탁 쳐낼 수 있었다. 이제 어느덧 나이도 20대 후반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젠 꿀빠는 일을 하면 경력도 없이 언제든 이렇게 길거리에 처박히겠구나 교훈을 얻었다. 그리하야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는 외로운 한 마리의 늑대(?) 앙앙! 일 구하기 - 당장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일이었다. 모아둔 돈은 있었지만 그건 위급한 상황에 써야하니까 지금 나는 하루라도 일을 안 하면 곤란해지는 상황이렸다...

김서형(Kim Seo Hyung) 존잘사진모음 짱!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써봐요. 직장이 없어진 이후에 좌절을 겪었지만.. 솟아날 구녕은 있는 법! 집에서 재택알바로 원고를 쓰면서 면허 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7년 전에 이미 학원을 다니며 준비를 했지만 운전이 무서워서 도망친 전적이 있기에 유튜브를 보며 내실을 다시 다지고 있죠.. 앞으로 계획된 일들도 많고 할 일이 산더미지만 종종 생존신고 하겠습니다. 요즘 드라마 마인에서 열연중인 배우 김서형님!! 수많은 덕질을 하고 있는 저지만 덕질 카테고리를 개설하게 된 장본인 입니다. 드라마에 과몰입 하고 있는 중이라 거기 나오는 배우분들의 사진들을 저장중이에요. 그 중에서도 김서형님은 정말... 최고... 이 좋은 걸 나만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모아 본 사진 몇 개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얼굴에 한 번 놀..

덕질 2021.06.12

깔깔유머집 - 자기전 생각나는 웃긴사진모음

예 오랜만갑 아니 오랜만입니다. 새로 일은 구했냐구요? 네니요.... 재택으로 어찌어찌 박봉을 받으며 일하고 있네요. 빨리 면허 따고 학원도 다니면서 새 일자리를 구하려고요... 아마도 반년은 족히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잠이 너무 안 와서 밤을 꼴딱 샜고 잠도 안 오니까 글이나 쓰러 왔어요.. 이젠 매일 글을 올리는 것 보다는 진짜 쓰고 싶은 게 생겼을 때만 오려고 합니다... 합성 같은 고양이 버릇 기다리다 목 빠진 역장 숟가락 젓가락도 락이다 턱시도고양이... 양말신은고양이.... 최고 대형견과 고양이 케미(?) 따숭거 평온한 인간관계 유지하는 법 1. 다 죽인다. 곰바람 휘날리며 아저씨 화이팅! 다른 여자가 고기 사준다 하면 가 나 돈 없어 네 언니,,,,, 똑똑한 당나귀 찌릿 바위 능숙자 ..

짤방 2021.05.28

칸예웨스트가 강원도 양양에서 한우를 먹다? (찐)

눈을 비비고 들어 온 분들이 있겠죠. 저도 처음에 사진을 보고 그랬습니다. 에? 이게 무슨.. 합성 아니고 진짜야? 하면서 몇 번이나 다시 확인을 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칸예웨스트가 강원도 양양에 있는 한우집에 진짜로 간 것이죠. 여기서 궁금한 점은 왜? 였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 가는데요. 2010년 8월 6-7일 칸예 웨스트가 강원도 양양 낙산 해수욕장에 내한을 오게 됩니다. 주최는 SK Telecom 후원은 양양군청. 하필이면 해외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바닥에 앉아서 먹는 식당이라서 괴로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간예웨스트도 간 강원도양양의 한우맛집 이름은 양양 등불가든 이라고 하는데 ㅋㅋ ㅋㅋㅋ 가실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검색해 보니까 업체에서도 이미 사진을 올려두셨네요 ㅋㅋ..

[부천역조선화로집] 없어서 못 먹는 소고기

안녕하세요 최금복 입니다. 하루 아침에 직장을 잃어서 슬프지만 매일 블로그를 올려야겠다 다짐을 했기 때문에 축 늘어져있으면 안 되겠다! 하고 얼마전에 방문한 부천역조선화로집 올립니다. 주변에는 괜찮다고 입으로는 웃고 다녔지만 눈에선 왜 자꾸 땀이 나는건지... 으아앙!!! 아니에요. 아닙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요. 더 좋은 곳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이구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비슷한 일을 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해봐야할지 고민중이네요. 근데 막상 떠오르는 게 없어서 더 고민중이에요 하하 광고 아니고 얼마 전에 엄마랑 진짜로 부천에 일 있어서 갔다가 방문한 부천역조선화로집 입니다. 제가 산 건 아니고 어머니가 사주셨습니다.. 이럴 때만 나오는 어머니 소리~ [ 메뉴판..

자기전에 생각나는 웃긴짤모음(5) - 한글밈

지금 엄마 안 계시는데요 첫 짤은 한글밈이 아니지만 이제부터 웃긴짤모음 한글밈편 시작합니다!! 일반쓰레기 1반이 왜 쓰레기야 개인인생에 각별히 신경써주세요 (제발) 교수형감 우동•짜장 드시면 기절합니다 기절안하시면 주인장이 기절시켜드립니다. 천호동 비틀즈 베트남스파 앞 한국어리뷰 입간판 화목하고 편안한데 화남아파트 사용방법 : 마사지 따라 적당한 때까지 니 몸 가죽 풍분히 흡수할 수 있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너 피부 보호하다. 임대 광고 육질이 드러운 한우 불고기 네? 24시 365일 연중휴무요? 고인물입니다 손대지마세요 쥬스가 물보다 싸다고 젠장~ 예약글이라 며칠 뒤에 올라가겠지만 지금은 부천님오신날이 지난 새벽이에요 출근할 생각에 센치해지네요 하.... 웃어 보려고 해도 웃어지지 않는데 여러..

짤방 2021.05.21

3년 다닌 회사가 하루아침에 망했네요?

그렇게 백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작년부터 장사가 안 되던 상태 였는데 질질 끌다가 이제야 정리를 한다네요. 뭐 어쩌겠어요. 이제까지 버틴 것두 잘 했다고 생각해요. 대표님들도 다른 직원들도 부디 건강하게만 지내시길. 구직활동을 다시 시작해야해서 골치가 아프네요. 언제 또 익숙해지고 일을 배울지 머리가 아쥬 복잡해요~~ 인생이라는 게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는 거 아니겠어요? 전 지금까지 어디서든 잘 해 왔으니까 앞으로도 잘 할 거라 믿어요 으하핫! 그러니 슬퍼 하는 건 오늘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