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세상에 이런 TMI

칸예웨스트가 강원도 양양에서 한우를 먹다? (찐)

연습용365 2021. 5. 22. 22:08
반응형



눈을 비비고 들어 온 분들이 있겠죠. 저도 처음에 사진을 보고 그랬습니다. 에? 이게 무슨.. 합성 아니고 진짜야? 하면서 몇 번이나 다시 확인을 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칸예웨스트가 강원도 양양에 있는 한우집에 진짜로 간 것이죠.




여기서 궁금한 점은 왜? 였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 가는데요. 2010년 8월 6-7일 칸예 웨스트가 강원도 양양 낙산 해수욕장에 내한을 오게 됩니다. 주최는 SK Telecom 후원은 양양군청. 하필이면 해외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바닥에 앉아서 먹는 식당이라서 괴로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간예웨스트도 간 강원도양양의 한우맛집 이름은
양양 등불가든 이라고 하는데 ㅋㅋ ㅋㅋㅋ
가실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검색해 보니까 업체에서도 이미 사진을 올려두셨네요 ㅋㅋㅋㅋ


위치는 이곳 입니다. 
당연히 광고는 아니에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