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화난짤모음(3) - 홍진경짤 백종원짤

연습용365 2021. 5. 13. 2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금복 입니다. Hi~ 에이치아이~ 화난짤은 이제 떨어져서 당분간 Bye 비 와 이~ 내일부터는 또 어떤짤들을 올려야할지 고민을 해봐야 할 듯 하네요. 내일은 평소보다 빨리 출근해야 돼서 이것만 올리고 바로 자려고요. 딱 제 기분을 대변하는 글이니까 재밌게 봐주세요.

세상에 홀로 남겨진 기분 느껴본 적 있나요

사직서
못해 먹겠습
니다

새파랏캐 젊은여석이 었따 대고 반말 짓꺼리냐?

 

 

크리스틴 스튜어트
인간이 죽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친환경이다!

백종원 개빡친짤
제발 그런 짓 좀 하지마요

야 진짜 썩어빠진 정신!

안영미짤 나만 쓰레기야?

지금 다 날 쓰레기로 보고 있잖아!

^^ㅑ
  ㅇ

홍진경 먹고 살려고 그런다 왜!

웃긴짤이기도 하지만 슬프기도 한 짤 ㅠㅠ 
그래도 요즘은 사업도 번창하시고
스터디윗미로도 승승장구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너무 당황스럽네요...

저도 모르게 손이 올라가네요...

좀 조용히 하고 있어

끊임없이 끼 부리고 있어

 

(귀를 의심)

할 말만 합시다 할 말만
놀토혜리짤

그래서 본론이 뭡니까?

라미란짤

박미선짤 오늘 아주 좋으시겠어요

나문희짤



아니 뭘 했다고 벌써 새벽인지 모르겠어요. 요즘 맨날 하는 짓.. 일 끝나고 유튜브 보면 하루가 끝나네요 증말... 내일은 일찍 출근하고 일찍 퇴근하니까 빨리 와서 잠이라도 신나게 자야겠습니다. 그래도 벌써 주말이 다가 오고 있어서 너무 기뻐요. 할 것들은 너무 많은데 왜이렇게 시간은 빨리 갈까요. 고민은 일단 접어두고 자고 나서 해야겠습니다. 으하하 다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