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어이 없고 귀여운 동물짤모음(1) 고양이짤, 강아지짤

연습용365 2021. 5. 12. 22:04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여러분들 오늘은 웃긴짤 대신에 귀여운 동물짤모음으로 찾아 왔어요. 검색해서 들어 올 분들은 있을지 모르겠지만 모을 때도 올릴 때도 기분 좋네요 으하하 아직도 주말이 되려면 멀었다니 너무 스트레스 받고 열받네요.. 그래도 다음주에 석가탄신일이 있으니까 좌절하지 않으렵니다 ^^ 


"어.. 왔니?"

기요미 대형견

광합성 닥스훈트

vㅇㅅㅇ 쁘이!!! 

사회생활에 지친 흡사 내모습

Tired of being a bird?
새가 되는 게 지겨워?

 

픽셀화 강아지

예수다옹

로맨틱한 시간..

?

개실신

 

가게 보는 시바견

 

재밌게 보셨나요? 귀여운 동물짤 모음이었어요~~ 오늘은 일 끝나고 오랜만에 샐러드에 운동도 하고 씻고... 새벽에 남기는 거라서 피곤하네요.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속에서도 블로그는 필수로 올려줘야겠죠? 아슬아슬하게 하루 100명에 닿을락 말락하고 있네요. 앞으로 어떤 것들을 주제로 글을 써야 할지 더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