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후기/IT후기

[BOSE QC35 2]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 8개월 사용기

연습용365 2021. 5. 11. 09:50
반응형


드디어 올리네요. 제 몸에 가장 오래 붙어있는 전자제품!! 오늘은 BOSE QC35 2를 영업하러 왔습니다. 구입하고 나서 8개월 동안 단 하루도 안 빠지고 10시간 이상은 끼고 있는 애착 헤드폰인데 어떻게 소개를 해드려야 제가 만족하는 만큼 와닿게 해드릴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물론 단점도 있으니까 끝까지 읽어 보시고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저도 무선이어폰? 샀었습니다. 사자마자 차 밑으로 굴러 들어갔습니다 ㅋㅋ ㅅㅂ ㅋㅋㅋ 귀 크기도 그렇고 귓구멍 사이즈도 정말 작기 때문에 제일 작은 고무를 껴도 빠지는 귀예요. 일반 줄이어폰 아이폰 것도 많이 떨어지는 편이고요. 마침 노이즈캔슬링 헤드셋에 관심을 두고 있어서 구입했죠.



제가 하고 많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중에서도 왜? 이 모델을 선택했냐면 이 사진 때문이었어요. 엘리자베스 데비키가 끼고 있는 사진을 우연히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넌.. 내거야... 어쩌면 세기말 색상이라 안 끌릴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전 원래부터 회색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주문을 했죠.


2020.09.13 당시에 제가 보스 QC35 2를구입 했을 때는 268,000원이었습니다. 지금은 배송비 포함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맘에 드는 곳에서 선택하세요.


방금 찍은 영상으로 8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긁힘이 있거나 오염이 전혀 없었습니다. 아래에서 재질을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 들고 다닌 적 없이 저는 하루종일 쓰고 있거나 백팩에 헤벌레 넣어 다니는 편인데 스크레치가 나지 않은 걸 보니 확실히 값어치를 하는 요물이네요 으하하

영롱한 제품사진 두근대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기다려서 3일 만에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시리얼번호 등록을 하는 게 좋습니다.
(아래 주소 참고)

패키지는 케이스, 본품, 충전케이블, 오디오 케이블
단촐하다고 생각 했는데 애플헤드셋이랑 비교해 보니까
이 정도면 양호한 거 였네요 ㅋㅋ

Product registration

Register your Bose product to ensure you receive any applicable software or product updates. Just select your product from the list of categories and fill out our online form.

www.bose.com


귀 쿠션이 말랑말랑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하루종일 쓰고 있는데도 귀가 안 눌리고 안 아픕니다. 평소에 안경을 끼고 다니기 때문에 그 위에 끼는데도 아프지 않고, 쿠션도 눌림이 없어요. 완전 신기.. 거짓말 안 하고 귀가 1도 안 아파요!!!


캐노피 부분(머리에 닿는)은 알칸타라 쿠션을 사용.. 이라고 말씀드리면 잘 모를 것 같아서 더 설명을 해드리자면 자동차 중에서도 프리미엄급 차량을 구입 했을 때 인테리어 자재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고급스러운 건 물론이고 오염에 강한 자재입니다.

그렇다는 말은? 머리에 맨날 닿는 부분이라 기름이 묻을텐데 걱정마세요. 매일 머리를 감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머리가 길기 때문에 2일에 한 번 감는데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그냥 편하게 다니는 사무실 이라서... 무튼 2일에 한 번 감는데 8개월동안 냄새도 안 나고 아무런 오염도 없어요. (위 영상참고)


당연히 양쪽으로 늘어났다가 줄어들었다가 가능하고 오른쪽 사진을 보면 자유자재로 꺾입니다. 뭐 당연한 걸 설명하면 뭐하나 싶네요. 평소 물건을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편이 아니고 비싼 걸 사도 한 번 사면 막 쓰는 편인데요. 8개월 동안 쓰면서 기스도 많이 났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위에 있는 영상을 찍으면서 너무 놀랬어요. 기스가 어떻게 없을 수가 있지...?!?!

유리 충전 나일론과 부식방지 스테인리스 재질로 일상의 강한 충격 방지와 부식 최소화를 하고 있어요. 역시 돈이 최고...

접을 일이 많지 않지만 접을 수 있습니다 ^^


붉은색 원
(보스 커넥트 어플에서 설정가능)
-노이즈 캔슬링 단계조절
-알렉사 및 구글어시스턴트

파란색 원
-음량조절 및 정지/다음곡

충전단자와 케이블 단자 당연히 있죠.


착용샷


머리 풀렀을 때 / 머리 묶었을 때 / 반대쪽
ㅋF~ 간㉨i작살뽀㉢H퀸ㅋr..☆

앞에서 봤을 때

일반 피방헤드셋 쓰면 이렇게 되는 거 아시죠;
크아 다오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장점

-안경 끼고 그 위에 써도 이압감이 없음
10시간 이상 착용해도 아프지 않음
-캐노피 푹신해서 정수리도 안 아픔
- 귀에 염증 생길 일 없음
- 노이즈 캔슬링 잘 됨
- 음질 개쩜 베이스를 잘 잡아줌
(음알못이지만 다른 블로그 참고)
- 배터리 하루 죙일 써도 닳지 않음(20시간 이상)
- 금방 충전 됨
- 오염과 스크레치에 강한 제품!!
- 이어패드 쉽게 교체 가능
- 가성비와 완성도가 좋음
- 단계별 노이즈 캔슬링 조절(3단)
- 블루투스 잘 잡힘
- 한 번 얘를 쓰기 시작하면 절대로 다른 게 맘에 안 들어옴...


단점


- 충전 하면서 블루투스 연결 못 함
대신 금방 충전 되고 닳은 적이 없어서
한 번도 불편함을 못 느낌
오디오 케이블은 가능

- 다른 노이즈 캔슬링의 경우에도
그런진 모르겠는데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바람소리가 엄청 크게 들림

- 여름에 더울 것 같음
겨울엔 귀마개로 따뜻하게 썼는데
여름은 처음이라서 약간 걱정됨

- 아이폰의 경우 전화 할 때 받을 때
아래 사진에 있는 빨간색(헤드셋)
매 번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
하지만 전화 올 곳이 없어서 불편하지 않음 ㅠ



보스 qc35 2 한줄평

단점은 크게 안 다가오니까
진짜 추천추천 개추천 합니다.
한 번만 사보라고 빌고 싶을 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