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주인님 그 녀석은 가짜예요... 웃긴짤모음

연습용365 2021. 5. 11.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부랴부랴 쓰고 있네요. 어제 올라간 사진 중에서 중간에 껴 있던 유명한 짤이 있는데 특집으로 찾아서 올려봐야겠다 싶어서 모아왔어요 ㅋㅋ 봐도 봐도 왜이렇게 웃긴지 하하하 주인님 그 녀석은 가짜예요.. 웃긴짤모음 시작하겠습니다. 


 

 

이게 제가 어제 올렸던 그 짤이구요.
아래는 모음으로 붙어져 있네요 ㅋㅋㅋ

 

 

바나나 칩이 제일 웃긴 ㅋㅋ ㅋ ㅋ ㅋ

 

 

시바견 모양의 빵..

 

 

쥐모양 머핀



하 내일 출근 할 생각하면 웃기다가도 다시 정색하게 되는데 머... 어쩌겠어요. 나가서 일을 해야 돈도 벌고 소비요정으로서 소비도 열심히 하고 후기도 올리고 그렇죠? 지루한 일주일이지만 피식 조금이라도 웃으셨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푸욱 쉬고 내일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