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카톡짤모음집 - 화난짤 분노짤 정색짤 짜증 (2)

연습용365 2021. 5. 9. 22:00
반응형


오늘의 카톡짤모음집은 화난짤 입니다. 3탄까지 준비가 되어 있는데 분노짤들을 다 올리고 나면 다음은 뭘 올려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평소에 감정의 높낮이가 큰 편이 아니라서 딱히 화를 내거나 흥분하는 경우가 없거든요. 외부로부터 오는 스트레스가 있을 경우에 제가 해결 할 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 빨리 해결을 하고, 해결 못 하는 스트레스는 무시하고 다른 걸로 잊는 편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강아지화난짤

내잘못아니라고씨발것들아

야너주글래?!?!

그림자목조르기

보건교사안은영 아씨발존나더럽게좆같네
출근짤로 써도 될 것 같죠 ㅋㅋㅋ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봤는데
빨리 시즌2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끄아앙 옷찢는짤

ㅋㅋㅋ ㅋㅋㅋㅋㅋ 왕자의게임짤
좆됐지만 에라 모르겠다 활짝 ^__^

머리로 창문깨는짤

뭐임? 뭐임? 대체 뭐임?!!

이광수런닝맨짤 진짜미치는꼴보고싶어?!

안영미짤 : 꼴보기싫어!!

아하하하하 꼴보기싫어

놀라운토요일짤도 유용한 거 많더라구요.
혜리 성질머리 내는 짤 ㅋ ㅋㅋㅋ

박나래짤 불신.. 

도레미마켓짤 이해불가 

진짜 짜증난다!!!

그런 말을 왜 해요?

질색팔색

언프리티 제시짤 짜증나네

정색하는 로봇짤

 

어쩌면 직장에서도 큰 장애물 없이 꾸준하게 다닌지도 3년-4년?? 정도 되다보니까 일도 익숙하고 살면서 딱히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어서 화를 낼 일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월요일이 되면 일 하러 가야 한 다는 압박감 때문에 짜증이 나기는 하지만요 으하하 스트레스 받아봐야 신체나 정신적으로 좋지도 않으니까 여러분들도 훨훨 털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화가나면 담아두지 마시고 바로바로 풀어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