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최근에 주운 웃긴짤 몇 개(3)

연습용365 2021. 5. 8. 1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방 같은 곳에서 활용하기 좋은 짤 보다는 보면 피식 웃긴짤들을 모아봤어요. 잠시라도 피시식.. 웃으며 스트레스를 날려 보는 건 어떤가요~~

 블라인드가 답답했던 강쥐~♡

대체 이런 사진은 어떻게 찍은 건지 궁금한 사진.. 고양이를 입에 문 강아지와 그걸 지켜 보는 아기 고양이. 이런 걸로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뽀뽀하는 미어캣 ...
이라기 보다는 볼을 흡입 하는 중

아마추어네요. 모욕은 항상 앞에서 해야지 글은 추적당해요.
넷플릭스 브루클린나인나인짤 <- 웃김

건강을 위한 괻됙 노래...🎵
휴식중에 소리없이 마음으로 읽으세요.
급소진동으로 심신이 건강하게 됩니다.
작사•곡자 : 명제근
(대체 이런 노래는 어떻게 작곡하고 왜 만든걸까?)

한국인의 대표적인 먹거리 : 치킨, 햄버거

다들 평범한 생활을 하면서
어떻게 덕질을 하는 거지?!
평범한 사람들은 덕질을 안 해요•••.

우리 결혼해야 되는데 언제하지?
이번주에 할까 시간 되냐? ㅋㅋ
- 자라
아놔 난 너를 너무 사랑하는듯

펀쿨섹좌 - 고이즈미 신지로
기후변화 같은 큰 문제를 다룰 땐 즐거워야 합니다.
그리고 쿨하고 섹시해야 합니다.
(단단히 미친 잘생긴놈•••)

그러나 웃다가 생각해 보니 웃을 때가 아님

스타 없이는 못 살아!
다른 팬클럽에서 스카우트가 와도 절대 거들떠 보지 않겠습니다!! 원본을 찾는 사람들께 바칩니다.

빚을 다 갚는데 8333년 3개월 걸린다.
내가 집을 못 사는 이유
내가 자취를 못 하는 이유 ... 또르륵

귀여우니까 너무 귀여우니까 그만하세요
출처가 어딘지 제발 알려주세요 저도 보고싶어요

어떤 악이든 이기면 정의다
(야이새끼야 애들은 건들지마;;)

다음 세기에•••

그럼 졸부라도 만들어줄까?
싫어요! 저는 제 힘으로 정당하세 벌어서 도울래요.
( 노동의 소중함을 알지만 돈의 소중함을 모르는 아이 )

직장인 2대 허언증
퇴사 할거다+유튜브 할거다

전 지금 2살 입니다. 정말 입니다. 20살은 무거워서 집에 두고 다녀요.
이미 42살 같은 부장님...


/
오늘은 불금이라서 친한 친구 두 명과 저희 집에서 영화 보며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딱히 일이 있어서 만난 것도 아니고 할 말이 있는 것도 아니었지만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일주일동안 일 하느라 지쳤지만 내 사람들을 만나는 것 만으로도 참 기분이 좋습니다. 그냥 잠깐 들른 당신도! 저에게 감사한 사람이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하니까! 잠시나마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