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최근주운 웃긴짤모음(1)

연습용365 2021. 4. 30. 10:30
반응형

 

 

 

목요일 : 금요일인 줄 착각 했다가 억장이 무너지는 날
강유미출근짤

근육컵에 갇힌 리락쿠마

인터뷰하는강아지
마이크물어뜯는강아지
귀.여.워 ㅠ ㅠ 

정형돈2G폰짤 정형돈피쳐폰 무한도전짤

유체이탈

빠르게달리는고양이짤
흔들리는고양이짤

불에 잘 타는 것은 뭔지 대답해 볼 사람?
저요!
정답이에요^^ 

기염둥이 고양이에게
난 니가어떻게 생겼는지 말해 줄 게
보슬보슬 부드러운 고양이로 생각해☆

인간이 되자 인간 같지 않은 놈이 되지는 말자! 

내국밥도
내국밥내놔라
많이도 쉰다
내 국밥 돌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쥔님 웃기고 뿌듯할 듯

금연짤 흡연짤
간지나게 죽기☆

어딘가 이상한 티백

김동연군 클럽을다없애야돼 ...
나혼산짤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유혹하지마
니가 뭘 알아 - 차민기

원래는 잘생긴 얼굴을 보고 좋아하게 된 거예요
영재발굴단짤 주접짤로 용이하겠네요..

보다시피 저희 아들도 반성하고 있으니
이번 일은 용서해 주심이...

빡빡 씻기고 있는 점순이.
점순아 너 인물 났다 너 오늘 밖에 나가지 마라

마술사(사기꾼) 유리겔러백신
숟가락 구부리며 백신 맞는 짤 (???)
대체 이런 짤이 어딨는데? 했는데....
세상엔 별☆난 사람들이 정말 많은 듯...
유리겔라백신

 표창원책상 유명한짤이죠.
이걸로 알게 된 사실은 정리를 못 하면
공부를 못 한다? 정신이 없다?
아니라는 게 증명 됐네요 ^^

학교폭력멈춰짤
제발 이런 캠페인을 "멈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