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돈없는짤 거지짤모음 과소비짤 꽉꽉채워서(30장)

연습용365 2021. 4. 29. 10:02
반응형



오늘부터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은
전에 쓰던 블로그에서 인기 많은
짤들을 갖고 와보려고 해요.
심지어 최적화 블로그도 아니고
영양가 없는 블로그인데도 얘 혼자만
누적조회수가 5천에 빛나는 거지짤모음!! 



손현주거지짤로 Start 에스 티 에이 알 티~


이 짤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많이들 사용하는 손현주거지짤 인데요. 사실 이 짤의 큰 비밀이 있습니다! 거지가 아니고 '형님이 돌아왔다!' 라는 드라마에서 맡은 운명철학자 역할이라고 하는데... 노숙을 하면서 지냈기에 어쩌면 이건... 그러니까 손현주거지짤이 아닌 노숙하는 운명철학자 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정교빈거지짤
변우빈거지짤


오랜만에 듣는 그의 이름 정.교.빈. 인기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지금의 부부의 세계 이태오 같은 인물이라고 생각 하면 될텐데요. 처음부터 그는 거지꼴이 아니었고, 건실한 부자 이미지를 갖고 있던 그 였습니다. 유명한 막장드라마의 주인공(?)인 그가 바람을 피우고 어찌어찌해서 민소희가 눈 아래 볼 부근에 점을 찍고 복수하는 어이 없는 드라마.. 맞나? 하지만 시청률이 미친듯 치솟고 저희 엄마도 저도 잼나게 봤던 드라마 였어요. 

결국에는 민소희가 복수에 성공을 하고 변우민거지짤을 탄생시키게 됐네요. 그러게 착하게 살았어야지!! 아직도 저는 과몰입이 끝나지 않았네요. 

 



마찬가지로 레전드 박신양거지짤 


거지제왕 중에서도 박신양 배우는 거론이 많이 되는 인물 중 한명입니다. 왜냐? 국내거지전문배우 라고 불리울 정도..는 아니고 최다 거지역할을 맡았거든요. 가장 먼저 대표적인 연기는 쩐의전쟁에서의 배우 아니겠습니까? 

많이 신나뵈는 거지짤
쩐 때문에 살고 쩐 때문에 죽는 드라마


뭐 줏어 먹다가 식중독 걸려서 토하고 기절하는 거지짤 심지어 저 토가 리얼하게 드라마에 나오는 바람에 제가 직접 과거에 모자이크를 했어요. 안 그랬으면 너무 드러워서 못 올릴 뻔

심지어는 이런 역할까지 맡아 봤다? 조선거지...는 아니고 개띵작 바람의 화원 아시죠? 아마도 제 기억에는 호랑이를 그리려고 숨어 있는 김홍도 였을 거예요. 너무 오래전에 봐서 아닐지도?

하품하는 비교적 요즘거지..
워낙 이쪽(?)에서는 유명하니까
조들호에서 연기한 요즘 버전이네요.

 

이쯤되면 나와야 하는 안 나오면 섭한
추노거지짤 장혁거지짤

그게 전분데 천천히 좀 먹지...


추노거지짤로 많이 소비되고 있지만 사실은 겁나 슬픈 장면이라고 하는 추노 대길이짤 언년이를 찾아서 떠나는 대길이의 모험.. 그런 드라마 였던 것 같기도 하고.. 당시에 옷을 너무 많이 풀어헤쳐서 내용은 기억이 안 나고 실루엣만 기억이 나네요. 마이너판에 이제 막 입성한 뉴비들이 다가올 미래도 모르고 허겁지겁 떡밥 먹는 걸로 쓰이기도 하는 덕질용짤이기도 합니다. 

 

 

이 분을 빼면 섭한 성동일거지짤

성동일거지움짤

주로 출근짤 월요일짤로도 많이들
쓰이고 있는 성동일거지짤로
배우인데 웬만한 예능인들보다
웃긴짤을 많이 보유하고 있죠? 
터벅터벅...

 


박명수과소비짤
박명수거지짤

거지짤 뿐만 아니라 그 전에 왜 이렇게 됐는지 과소비 하는 것도 봐야죠. 거지짤과 짝을 이루고 있는데 박명수짤 명언짤 어록모음 등 무한도전 시절에 많은 짤들을 만들어 냈죠. 


결국 끝은 거지짤이라는 거...


+번외편

돈있으면때려!

돈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거거든

돈 벌기 참 힘들다...

그 밖에도 출근짤로 써도 될 정도로의 어록들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어릴 땐 유재석씨에게 이입을 하면서 아유 옆에서 왜이렇게 말을 안 들어~! 이랬는데 지금은 오히려 박명수씨에게 감정이입이 많이 되네요. 그저 캐릭터에 맞춰서 연기하는 꼭두각시 직장인 같게 느껴지네요..

 

+번외

유재석거지짤 정형돈거지짤

기적의계산법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왜 자꾸 빚이 늘어나...

돈이란 마술같이 한순간에 사라지기도 하는 것
마치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말 같죠?

난 아무것도 없어요. 힘도 돈도 미래도 없어... 

 

오만석거지짤
오만원팬티짤

 

대체 왜 아련한 표정을 하면서
오만원팬티짤을 생성했나 의아했는데
왕가네 식구들이라는 드라마에서 음...
열연을 했다고 합... 네... 파이팅!!!



+그외의 추가

런닝맨에서 연기하고 있는 지석진거지짤
요즘에 유명한 틱토커로 활동을 하고 있죠 ㅋㅋ
너무 유쾌해서 좋아요 

박진영거지짤.JYP
현실에서는 절대로 거지가 될 일이
없는 철저한 계획형 사나이 .... 하지만

영화 5백만불의사나이에서 연기하고
연기자로서의 탈렌트는 없었던 걸로.....
옙....

신성록거지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작품이라고 해요. 요즘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상관 없는 작품이지만 그냥 생각나서.. 연뮤덕이라고 하면 다 아는 신성록씨의 짤이라고 하는데 .. 고생이 많으십니다! 

마지막으로 캠핑클럽에서 동생들한테 카드뺐긴이효리언니 첫 화에서 멤버들에게 언니가 커피 사주는(?) 장면 적잘하게 짤로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으하하 

 

오늘부터 천천히 전에 있던 블로그에서
짤모음이나 움짤들을 옮겨보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