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후기/여행맛집

와클 is back “와그작” 소리부터 다르다.

연습용365 2021. 4. 14. 10:20
반응형


요즘 내가 미쳐 있는 거 : 피식대학&빵송국


사실 와클은 원래도 안 좋아했던 과자이다
맛동산과 더불어 아버지들이 좋아하는 과자st...
친구가 다시 나왔다고 할 때는 귓등으로도 안 듣고
그래 너 많이 먹어라 하고 다른 과자를 집기도 했는데
어제 05학번 is back에 나온 거 보고 침을 삼킴



 

 


대한민국 탑 머렐(모델) J hyck 오빠가 와그작 씹어 먹으면서 할리갈리 하는 거 보고 반해서 롯데마트-GS25-CU-이마트24 안 가본 곳이 없음 비가 미친 듯이 쏟아지는 날 삼십분 넘게 찾아 헤매다가 결국 동네대형마트에서 찾은 돌아온 와클!! 주변에서 과자충이라고 인정하는 나 조차도 거부감이 드는 비주얼 ... 하나씩 들어 있는 걸로 사고 싶었는데 3봉지 들어 있는 것 밖에 없어서 일단 사왔음 어제 샀는데 용기가 안 나서 하루 건너 뛰고 오늘 집에 와서 밥 먹고 블로그 후기도 쓸 겸 입가심으로 먹었다. (4월 13일 작성기준)

 

 


내가 좋아하는 과자 : 감자칩, 쪼꼬과자
오랜만에 입이 텁텁해지는 경험을 했다.
와클 먹을 때 필수로 우유를 준비 하는 게 좋겠다.

 

 
부담스러운 세봉



건빵 같이 생겼지만 맛은 다르다 어니언 바게트 맛? 겉에는 짭짤한 가루가 뿌려져 있다. 손으로 집어먹고나면 가루가 손꾸락에 잔뜩 묻어있다. 그래서 마지막은 손꾸락을 쪽쪽 빨아서 처리... 밖에서는 아까워도 사회적 체면이 중요하기 때문에 휴지로 닦아내지만 집에서는 챱챱 빨아서 없애는 게 그 시대의 공.식.이.다.

(좌)와클, (우)뽀또


일반 과자와 어떤 소리 차이가 나는지
들어보고 싶다면 비교해 보시오.
영상 마지막에는 심층분석도 해뒀으니
돌아온와클의 소리가 그리운 분들은
asmr 삼아서 들어보시길 ^^ 

반응형